본문 바로가기
힐링/먹고 살기

경주 황리단길 대릉모찌, 맛있고 특이한 과일모찌

by 1004goa 2024. 10. 14.

모찌(もち)는 일본의 전통적인 떡으로,

찹쌀을 쪄서 찧어 만든 쫄깃한 식감의 음식이라고 해요.

 

모찌는 찰떡과 비슷하지만,

일본식으로 더 작은 크기나 다양한 속재료를 활용하는 것이 특징입니다.

 

최근에는 한국에서도 인기가 많아

디저트 카페 등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데요.

 

저는 주변에 과일모찌 파는 곳이 없엇

경주에 간 김에 들러서 사왔습니다.

 

제가 갔을 때는

감귤, 샤인머스켓, 곶감모찌가 있었어요.

낱개는 3,000원

6개 세트는 16,000원이라서

 

6개 세트를 샀더니

감귤 2개, 샤인머스켓 2개, 곶감 2개

넣어주셨어요.

 

 

저는 곶감밖에 못 먹어봤어요.ㅠ

곶감 맛있었는데

다른 것도 다 맛있었다고 합니다~^^